문서화되지 않은 Alternativa3D engine의 내부 메소드와 속성에 대해서 알아본다.
BSP-tree를 생성하는 과정 동안에, 화면 안에 있는 객체의 표면은 tree 안에 다각형 원형으로 놓인다.
각각의 이 원형들은 전체 표면 또는 표면의 부분을 표현한다.
표현과정동안에 모든 원형은 카메라로 연결된 뷰 안에 있는 컨테이너로 그려진다.
컨테이너들은 flash.display.Sprite를 상속받은 lternativa.engine3d.display.Skin 클래스의 인스턴스들이다.
원형은 material로 그려진다 - 그것은 alternativa.engine3d.materials.SurfaceMaterial 클래스를 상속받은 것이다.
SurfaceMaterial클래스는 alternativa3d namespace의 메소드를 포함하고, 그것은 렌더링 시스템으로 사용된다.
.... 이하 번역 생략
소스 설명은 주석 참조
기존의 소스에 이미지를 6개로 추가하고 COLOR TRANSFORM을 각각 다르게 조절하였습니다
6개의 면에 모두 사진을 입힌 예제를 첨부했어요
실행해 보시려면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사진은 제 여자친구 사진입니다 ^^*)
- 장진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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